THE
OVERFLOWING
CHURCH'S
ALLIANCE


"강하고 깊은 예배로 열방에 도전하며, 다음세대를 하나님의 군대로 세워라!"
같은 비전으로 교파와 지역을 뛰어넘어 연합교회로 나아갑니다.
 
'형제들아 내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모두가 같은 말을 하고 너희 가운데 분쟁이 없이 같은 마음과 같은 뜻으로 온전히 합하라' 고전 1:10

넘치는교회 in Kingdom Gate

Kingdom Gate는
지난 9년간 예배로서 한국과 열방에 도전을 해오던 넘치는교회가 교회의 본질이자 부르심인 선교에 초점을 맞추어 새로운 사역을 시작합니다. 교회는 어둠을 밝히는 빛으로서 세상 속으로 나아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야 합니다.
Kingdom Gate는 교회이지만, 동시에 교회의 외형적인 모습을 버리고 어두운 세상 문화 속으로 들어간 선교적 공동체입니다. 그리고 Kingdom Gate는 하나님의 나라로 들어가는 문입니다. 이 땅의 어둠가운데서 영원한 소망을 알지 못한 채 죽어가는 수많은 영혼들에게 하나님 나라를 소개하고 그 나라로 들어가는 문을 열어주기 원합니다.
Kingdom Gate는 그동안 한국에서 가장 큰 규모로 활동해오던 보컬전문학원인 라이브 아미와 함께 젊은이들 문화의 하나의 중심축을 이루고 있는 압구정동에서 이 사역을 시작합니다. 하나님 나라의 창조적인 문화와 음악을 통해, 그리고 예배와 기도를 통해 그 땅에 하나님 나라의 빛을 비추게 될 것입니다.
Kingdom Gate를 통해 잃어버린 수많은 영혼들에게 예수님의 복음이 전해지며, 그들이 치유되어지고 구원받는 역사들이 일어나게 되길 소원합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그들이 예수님의 제자이자, 하나님의 마음을 품은 예배자로서 훈련되어 세상 가장 어두운 곳으로 파송되길 소원합니다.